아이허브 지름 도착! + 클앤클 토너.

요즘 사진 여러장 추가에 맛들인 싸라.ㅎㅎ (이글루스, 8년째 이용하면서 첨 써봄;;;) 예전엔 이미지추가버튼으로 한장한장 올렸는데, 옆에보니 여러장 추가라고 떡하니 써있길래 누질러봣떠니 오옷! 신세계야! 사진이 여러장씩 막 올라가!!! +_+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ㅋㅋ 아이허브에 주문한 물품이 도착했어요~ 3월 28일(한국시간)에 주문했는데, 4월 7일에 도착했으니 딱 10일 걸린듯. 인터네셔널 메일로 시켰구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편.ㅎㅎ 저희집은 항상 우체부 아찌가 집앞까지 가져다주기 땜시 걱정 없다능. 그래도 살짝 불안해서, 왠만하면 부피가 커서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을 정도의 사이즈로 시키긴 한다능.ㅋㅋ

주문한건, 닥터즈 베스트 히알우론산 캡슐 180정, 에코툴즈 뱀부 브러시 세트(5piece),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물비누 (4oz) 뭐 요정도?ㅎㅎ 코코아차랑 밑에 책자 두개는 무료샘플로 시킨거임. 무료샘플이 마땅한게 없었음.ㅠㅠ

히알우론산 캡슐은 2통을 시켰는데, 엄마랑 나랑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가짐. 요즘 히알우론산이 뜨길래 대세에 따라보고저 시켜봤음.ㅋㅋㅋ 제품 종류가 워낙 많길래 어떤걸 시킬까 고민했는데, 때마침 지인이 닥터즈 베스트 제품을 복용하고 효과를 봤다는 말을 해서 냉큼 그걸로 시켰음. 가루보다는 캡슐타입이 먹기 편하니까 캡슐로 ㄱㄱ~ 캡슐이라고 해봤자, 가루를 캡슐에 넣어놓은 것 뿐이지만.ㅎㅎ 도착하자마자 뜯어서 복용중인데........ 생각보다 효과가 괜춘하다. 일단 세안후 당김이 사라졌음!!!!! 좀 더 복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만족만족. 복용법도 간단해서, 하루에 한번 2캡슐을 물 250ml 정도와 함께 복용한다. 뭐 요정도 인데, 보니까 밤에 복용하는게 더 좋다길래 난 항상 자기전에 물한컵과 원샷- 하고 잠자리에 든다.

닥터 브로너스 물비누는 티트리가 여드름에 좋다길래 함 사봤음. 작은거 살까 하다가 큰거 산 이유는, 에어메일은 80불 이하, 3파운드까지 적용되는데, 히알우론산 캡슐이 가격은 30불정도인가 하면서 무게는 적은거라서.......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무게가 많이 나가는 물비누를 골랐음.ㅋㅋ 일단 지금 쓰는 에뛰드 뭉게구름 폼 다 쓰면 용기에 리필해서 쓸 요량.

에코툴즈 뱀부 브러시 세트는 평이 좋길래 한번 사봤는데,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못뜯고 있음.ㄷㄷ 안에 파우치도 같이 들었는데 실용적이다. 붓 4개에 파우치까지 해서 5개로 치는듯.ㅋㅋ 파우더 브러시와 가부끼 브러시, 컨실러, 아이섀딩 브러시가 들어있다. 가격도 저렴해서 10불 남짓하니, 꽤 괜찮은 딜인듯. 인기품목이라 품절이 자주된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운때를 잘 노려서 구입하시길~

요렇게 당분간은 아이허브 지름이 없을듯~ 필요한게 또 생기면 구입하겠지만~ㅎㅎ


그리고 저번달 지마켓 쿠폰으로 뭘살까? 하다가 지른 클앤클 토너.ㅎㅎ 어차피 지금 쓰고 있는것도 1/3정도 밖에 안남았구.... (이번달안에 공병샷 찍을듯?ㅎ) 여행용2개도 낑궈준다길래 망설임없이 질렀다.ㅎㅎ 근데 샘플이 로션이 왔어.ㅠㅠ 스킨+로션이면 참 좋은 구성일텐데 로션만.ㄷㄷ 그래도 클리어 훼어니스는 나름 기능성 이니까.ㅋㅋㅋ 바르면 환해진다니 함 발라바야게따.ㅎ 다른 토너 이것저것 써봤는데, 역시 클앤클 만한게 없다. 남들이 좋다길래 호기심에 구입해본 세이어스 토너도 지금 화장대 구석에 쳐박혀 있음. 무알콜이라 그런지 닦이는 느낌이 전혀 안난다. 이건 그냥 뭐 맹물을 얼굴에 문대는 느낌. 미스트 용기에 넣어서 미스트 대용으로 사용하던가 해야지 원.ㄷㄷ 역시 무알콜보단 조금이라도 알콜이 들어간게 취향인 듯 난.ㅎㅎ

그러고보니 클앤클 용기가 리뉴얼 된듯. 왼쪽이 새제품이고 오른쪽이 헌제품인데, 용기가 완전 딴판이다. 개인적으론 헌제품 쪽이 그나마 고급(응?)스럽고 사용하기 편하다. 새제품은 뭔가 Clean & Clear의 폰트도 싸구려틱해....... 오른쪽이 훨씬 고급스럽고 간지나는 폰트임. 입구부분도 오른쪽이 사용하기 훨 편하다. 난 이상하게 열고닫는 뚜껑은 사용하기 불편하담 말야.ㅠㅠ 세이어스 토너도 저런 식의 입구라서 쓰다가 몇번 양조절 못하고 쏟았음.ㅠㅠ 에센셜하지 않아도 좋으니 예전 용기로 돌아와줘

여튼 요렇게 간단 지름기 마침.
근 40일 정도 걸렸던 저번에 비해, 이번엔 10일만에 도착해준 아이허브 지름 매우 만족함.ㅋㅋㅋ




============================절=취=선============================

혹시나 필요하신 분 있으실까 올려보아효~

아이허브 첫구매 할인 쿠폰! 무려 5불이나 할인됩니다!!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장바구니에 물건 담고
YEJ227 을 입력하면 총금액에서 5달러가 빠져효!
필요하신분은 업어가세효~


=================================================================================

by SARA☆ | 2011/04/12 11:05 | 발랐다 | 트랙백 | 덧글(12)

트랙백 주소 : http://rascasha.egloos.com/tb/456094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베이글 at 2011/04/12 11:14
한국 가면 아이허브 애용해야겠어요 ㅎㅎ 저 티트리 세안제 제꺼랑 똑같은 용량이랑 반갑~~ 피부에는 전 별 효과 없었고 두피에 기름기 잔뜩 껴서 샴푸만으로 제거 안 될 때 두피세척용으로 쓰기 되게 좋아요.
Commented by SARA☆ at 2011/04/12 18:24
한국에서 아이허브는 빛이요 진리요 희망입니다. 여기가 없었다면 어찌 이렇게 언빌리버블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단 말입니까!! ㅠㅠ
오, 저 지루성두피라 기름 잘 끼는 편인데 애용해야겠네요! 좋은 팁 감쟈감쟈~
Commented by 미니벨 at 2011/04/12 12:45
5월에 특별한 날들이 많아서 그 때 다 되면 좀 지를까 생각 중이랍니다.
막상 그 때쯤이면 바빠서 못 지를 수도 있겠지만요.
Commented by SARA☆ at 2011/04/12 18:24
ㅎㅎ 지르고 싶을때 질러야해요! 마음이 동할때!ㅎㅎ
Commented by 하나와소룡 at 2011/04/12 13:27
냥~ 절취선 ㅋㅋㅋ
저 브러시 보들보들하고 털 안빠져요??
요즘 몇년전에 비디비치 면세에서 사서 파우더 브러시로 쓰는게 자꾸 털이 빠져서 쌈지막한걸로 하나 살까하는데 파우더브러시랑 가부키브러시 우왕~
저도 요즘 판클콜라겐으로 당김이 줄어서 신나요~
담번에 뱀부브러시랑 히알루론산좀 주문해봐야겠어요~
Commented by SARA☆ at 2011/04/12 18:27
저 아직 아까와서 못뜯었어요.ㅠㅠ 패키지조차 알흠다와요.ㅠㅠ

http://blog.naver.com/yj__h/109860573

요기가심 리뷰 나와있어요! 탱글탱글 좋은 모양이예요.ㅎㅎ
히알우론산은 진짜 강추!! 가격도 싸고 효과도 죠아요~
Commented by SARA☆ at 2011/04/12 18:31
http://www.ecotools.com
여긴 공식 사이트!
제가 산 5셋트 말고 아이브러쉬 세트라던가 여러가지 더 있는데,
담에 주문할때 다 구입할래요~ㅎㅎ
Commented by Gweny at 2011/04/12 14:59
음 -_- 클앤클 리뉴얼된 통이 더 별루인 거군요.
통 버리지 말고 씻어놨다 거기 부어서 써야겠네요!
마법의 기간엔 최고의 녀석이라서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SARA☆ at 2011/04/12 18:28
네. 쓰기 더 불편하더라구요 전. 왠지 싼티나고.ㅠ
저도 그래서 이번꺼 다 쓰면 통 씨서놨다가 부어서 쓰려구요~
역시 뾰루지엔 저만한 토너가 엄써요~ㅎㅎ
Commented by 쉬림프골드 at 2011/04/12 18:49
앗, 저도 오늘 아이허브 도착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_-* 찌찌뽕!! ㅋㅋ
Commented by SARA☆ at 2011/04/14 18:14
앗! 찌찌뽕! +_+
Commented by 슈가허니 at 2011/05/30 13:52
에코툴스 브러쉬 정말 좋아요 'ㅁ'

:         :

:

비공개 덧글